제목 “선물같은 시간~!”, 경북학습관 학부모 워크샵
기사
바로가기
조회 : 152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11604 주소복사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사람은 바로 부모입니다. 특히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경우 공교육과는 달리 학생들이 자기주도적으로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생활습관을 관리하도록 하고 있기 때문에 부모님들의 여유있는 마음과 지원이 무척 필요합니다.

 

 

벤자민학교 경북학습관은 지난 726일 안동 하회마을에서 학부모님 워크샵을 가졌습니다. 1학기동안 학생들의 학교생활을 공유하고, 2학기 학습관 운영에 대해 안내하였으며, 질의응답 시간에는 허심탄회한 대화를 하며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어서, 부모님들은 개인적인 소원지 적기를 통해 자녀교육과 직장생활, 가정살림 등으로 자신에게 소홀한 것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고, 하회마을을 돌며 오랜만에 힐링하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모님 소감>

 

오늘도 좋은 선물을 받은 기분입니다~ 답사까지 하시고 선정된 곳에서 멋진 프로그램까지 준비하시어 좋은 생각으로 이끌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는 전체를 생각해보는 큰 생각을 품어보겠습니다. 어머님들과 공감되는 이야기들도 나눠보고 소중했습니다. 좋은 시간 준비해주신 두 분 선생님들께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

 

 

비가와서 조금 걱정을 했는데요, 다행히 비가 그쳐주어서 큰 부담 없이 걸을 수 있었네요. 아이를 사랑하지만 표현력 부족으로 어려울때가 있었는데, 무심하게 바라봐 주고 사랑해주어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자리를 마련해 주신 선생님과 먼 길 와 주신 부모님 반가웠습니다. 벤자민학교 아이들의 무한 성장을 응원합니다.”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오랜만에 하회마을 가보았네요. 소원지 적는 시간에 선생님의 좋은 말씀 감사했습니다. 같은 길을 가고 있는 어머니들을 만나 좋았습니다.^^”

 

 

오늘 하루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어머님들 만나서 반가웠고요, 덕분에 가족나들이를 겸하여 바깥바람 쐬니 힐링이 되었네요. 두분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가 오는 가운데도 답사까지 하셔서 자리 마련해주시고 화수분처럼 샘솟는 말씀에 지루할 틈이 없었네요 ㅎㅎ 좋은 말씀 감사하고 의미를 되짚어봅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내 마음 속 깊이 새긴 나를 향한 응원, 나는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