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하늘에 안기다” 경기남부학습관 패러글라이딩 체험!
기사
바로가기
조회 : 85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11574 주소복사

힘껏 땅 위를 달리다 두 발을 떼고 새처럼 훨훨 날아오르는 패러글라이딩!

공중에서 바람에 몸을 맡기고 중력으로부터 점점 멀어지는 짜릿한 해방감을 느끼기 위해서는 용기가 필수입니다.

 

 

지난 617일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경기남부학습관 학생들은 도전정신과 용기 있는 마음을 품고 패러글라이딩학교를 방문하였습니다.

 

 

처음에 고소공포증과 안전과민증으로 불안해하는 학생들이 있었지만 자신의 틀을 깨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나 대견했습니다.

 

 





 

 

[학생소감]

 

 

출발점에서 넘어지거나 나무에 걸릴까봐 무서웠지만 시간이 지나니 발아래에 있는 땅과 눈앞의 풍경을 보고 너무 멋있어서 연신 탄성만 내질렀습니다. 용기를 내니 하늘은 생각보다 가까이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이인화>

 

독수리처럼 넓고 멀리 바라보며 하늘을 나는 것이 저에게는 꿈같은 일이였습니다. 처음엔 호기롭게 도전장을 내밀고 강습과 안전교육을 받기 시작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자만심은 금물이라는 것을 느꼈고 안전의식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늘과 하나가 되었을 때 공중에서 맞는 공기와 땅위에서 맞는 공기가 천지차이였고 자유로움을 한껏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이진호>

 

처음에 도전조차 하지 않고 포기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공중에서 땅으로 내려오면서 저의 한계를 스스로 정하고 자신만의 벽을 세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의 경험을 통해 제 자신에게 한계를 두지 말고 도전하고 부딪혀야 비로소 제 자신을 바라볼 수 있다는 새로운 것을 배웠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정진호>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코리안스피릿]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마음근육 키우기’ 청소년 언택트 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