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우리는 必환경 지구시민입니다!” -광주전남학습관 천연 손세정제 만들기
기사
바로가기
조회 : 1508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11564 주소복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온 나라가 시끄러운 요즘입니다. 특히 다른 바이러스들에 비해 전염력이 높아서 나도 모르는 사이에 감염되지 않을까라는 불안감에 마스크와 손세정제 품절대란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지난 525일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광주전남학습관 학생들은 일상생활 속 세균과 가장 많이 접촉하는 우리 손을 위해 사람에게 해가 되지 않는 친환경 천연제품으로 손세정제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생소감]

 

 

천연 손세정제를 직접 만들어봄으로써 제가 지구를 살리고 있다는 마음이 들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손세정제를 만드는 과정동안 제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광주전남학습관 임서연>

 

손세정제를 만들기 전 들었던 강의를 통해 알코올에도 등급이 있어서 인체에 무해한 좋은 알코올도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친환경 천연제품으로 손세정제를 만들어 사용하는 저의 작은 실천에서부터 지구를 지켜가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광주전남학습관 나수진>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충북칼럼] 미네르바스쿨과 벤자민인성영재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