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내가 나를 홍보한다” 경북학습관 ‘셀프브랜딩과 국학기공 수업!
기사
바로가기
조회 : 2017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11555 주소복사

지난 514일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경북학습관 학생들은 다가오는 미래사회의 인재로 거듭나기 위해 타인이 아닌 스스로가 자기다움을 찾고 자신의 가치를 확립해 나가는 셀프브랜딩첫 수업시간을 가졌습니다.

 

 

타인

이 생각하는 자신의 첫인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미처 몰랐던 자신의 모습까지 알게 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전영조 멘토님을 모시고 우리 한민족 고유의 심신수련법인 국학기공 체험과 함께 벤자민기공을 배우는 유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학생소감]

 

다른 사람에게 보이는 제 첫인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몰랐던 제 모습을 알게 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벤자민기공을 하면서 제 몸과 마음에 집중하며 교감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경북학습관 이영진>

 

국학기공 체험과 벤자민기공으로 몸이 한결 건강해진 것 같습니다.”

<경북학습관 김민찬>

 

첫인상에 대해 누군가에게 물어본 적이 없었는데 이렇게 이야기를 나눠보니 재미있었고 제가 바뀌고 싶은 부분에 대해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기공을 통해 몸이 건강해진 것 같아 멘토님께 감사드립니다.”

<경북학습관 정민주>

 

그동안 기공에 대해 쉽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직접 배워보니 팔다리도 아프고 힘들었지만 몸이 개운해져서 좋았습니다.”

<경북학습관 김효정>

 

셀프브랜딩을 통해 제가 어떤 사람인지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어진 국학기공 체험에서는 어렵고 하기 힘든 부분이 있었지만 열심히 참여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경북학습관 박주연>

 

국학에 대한 기본을 알게 되었고 기공에서는 힘과 호흡이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경북학습관 이성우>

 

친구들이 바라보는 제 첫인상에 대해 알게 되어 새로웠으며 생활스포츠 중 하나인 국학기공이 굉장한 운동효과가 있다는 것을 체험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경북학습관 권유진>

 

셀프브랜딩을 위한 첫인상 알아가기를 통해 학습관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감사했고 벤자민기공을 통해 몸과 마음이 편해지고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경북학습관 김진욱>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충북칼럼] 미네르바스쿨과 벤자민인성영재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