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프로의 정신이란?”부산학습관 김혜성 멘토님의 갈매기 연극 관람
첨부파일 조회 : 1888 작성일 : 2019.12.06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9332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부산학습관 학생들이 지난 1030일에 한결아트홀에서 벤자민학교의 멘토님 중 뮤지컬 김혜성멘토님의갈매기연극을 보러 다녀왔습니다.

 

갈매기는 러시아 안톤체홉 작가의 작품으로 인간의 존재와 인생의 의미를 담은 연극입니다.

 

멘토님께서는 벤자민학교 학생들을 위해 공연 초대뿐만 아니라 미니북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학생들은 멘토님의 연기를 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2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다며 너무 재밌었다는 소감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더욱 세세한 학생들의 소감을 들어볼까요?!

    



 

 

[학생 소감]

큰 무대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2시간 동안 자신이 맡은 역할에 몰입하여 공감을 이끌어내는 모습에 너무 멋있었습니다. 작품 안 등장인물이 멘토님에 전생같은 느낌이 들면서 프로라는 것이 저런 것이구나 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저도 멘토님처럼 제가 몰입해서 할 수 있는 찾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하루였습니다. 멘토님 감사합니다!”

<부산 학습관 조수빈>

 

스토리가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모든 배우 분들의 연기력이 엄청나서 재미있었습니다.”

<부산 학습관 장준영>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인성영재 너도 할 수 있어!” 경남학습관 기공대회 출전 및 미술봉사 활동수업
이전글 “쓰레기를 만들지 않는 삶 함께해요!” 부산학습관 자원봉사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