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처음의 우리와 지금의 우리는 완전히 다른 우리!” 경남학습관 축하공연!
첨부파일 조회 : 2212 작성일 : 2019.11.15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9329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경남학습관 학생들은 지난 1026, 생활체육대축전 국학기공대회에 축하공연을 하였습니다.

 

학생들은 축하공연을 하기 위해 몇일 간 꾸준히 연습을 해오며 호흡을 맞췄고 무대 당일 날 파이팅을 외치며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의지를 불태우며 무대에 올랐습니다.

 

공연을 본 관객분들은 경남학습관 학생들의 칼 군무에 감탄을 자아내었고 학생들은 이번 공연을 준비하며 모두가 함께 마음을 모으는 법, 감정을 조절하는 법들 한단계 더 성장이 이루어졌습니다.

 

공연 후엔 벤자민인성영재학교를 홍보하며 7기를 모집하는데에 이바지 하였고, 꾸준히 벤자민학교 학생들을 봐오신 분들께선 아이들이 처음과 많이 달라진 모습이 힘난다대한민국의 미래가 밝은 것 같다고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쓰레기를 만들지 않는 삶 함께해요!” 부산학습관 자원봉사 활동!
이전글 “나를 찾아가는 나들이” 광주학습관 오프라인 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