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친구야! 잘 지냈니?” 벤자민학교 지역 총동창회 모임
첨부파일 조회 : 1923 작성일 : 2019.08.12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9204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광주전남학습관과 부산, 울산, 경남학습관 졸업생들이 지난 727, 28일에 각 지역에서 총동창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지역 총동창회로써 벤자민학교를 다녔던 1년 동안 행복했던 추억들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고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졸업한 뒤 하고 있는 것에 대해 공유하기도 하였습니다.

 

졸업생들 중 선배들이 후배들을 위해 준비한 재밌는 게임도 하고 맛있는 점심과 간식도 먹으면서 다음에 이런 기회가 있으면 꼭 참석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졸업한 이후에도 반가운 친구들을 만나며 지구시민정신을 잊지 않고 지구를 위해 열심히 도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응원을 보냅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스스로 찾고 알아보는 프로젝트” 경기남부학습관 프로젝트 수업
이전글 “가치있고 의미있는 일은 할꺼에요!” 대구학습관 고령소방소 체험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