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1년동안의 저희를 소개합니다“ 울산학습관 페스티벌
첨부파일 조회 : 1813 작성일 : 2019.02.07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7881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울산 학습관에서 14일에 페스티벌이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졸업생들과 재학생들이 뭉쳐 하나가 된 벤자민 기공으로 페스티벌의 막을 열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벤자민학교 5기들에게 영어수업 지도를 해주시며 학생들의 성장을 응원을 해준 영어 멘토님이신 최정인 선생님께서 참석하여 페스티벌을 빛내주셨습니다.

 

, 세 명의 졸업생들과 5기 재학생인 신경민 학생의 성장스토리 발표를 통해 참여해주신 부모님들과 멘토님께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즐거운 페스티벌을 위해 벤자민학교 5기 울산 학습관 학생들은 무대 위를 누비며 맘마미아 공연을 보여주었습니다.

 

6기를 고민하던 학생들은 5기 학생들과 졸업생들의 발표와 공연을 보고 입학을 결심하는 계기로 용기를 낼 수 있게 도와준 페스티벌이 되었습니다~!

 

벤자민학교 6기 응원합니다 !!

   


 

 

 

 

 

 

[학부모 소감]

 

내 딸 성언이가 벤자민을 다니기 전에는 제 말을 듣지 않으려 하다보니 소통이 어려웠었습니다. 벤자민학교를 다니고 나서부터 가족간의 대화가 많아지고 부모 자식관의 관계도 좋아졌습니다. 딸에게 만약 벤자민학교를 다니기 전으로 돌아간다면 다시 벤자민학교를 선택할 것이냐고 물었더니 당당하게 , 엄마 나는 벤자민학교를 꼭 선택할 거야라고 대답해주었습니다. 제 딸이 변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소중하고 중요한 1년을 보내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벤자민을 고민하는 분들에겐 벤자민학교를 통해 아이에게 행복을 선물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울산학습관 조성언 학생의 어머니>

 

처음으로 벤자민학교를 보냈던 혜림이에게는 많이 간섭했었는데 셋째 경민이를 보냈을 때는 믿음이 생겼는지 방관을 했던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민이는 스스로 자신이 하고 싶은 프로젝트도 하고 많은 도전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1년 동안 감동이었습니다.

<울산학습관 신경민 학생의 어머니>

 

 

 

 

 

  

[학생 소감]

벤자민학교를 졸업한 후 저는 복학을 해서 새로운 목표가 생겼었습니다.

마라톤, 선도부, 반장, 1등을 목표로 매일 아침마다 달리기 연습을 하며 시간을 단축시켰고 반장을 하기 위해 간절한 마음을 담아 공약을 얘기하였더니 진심이 전해졌는지 반장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잠을 줄이고 열심히 공부의 매진하였더니 반 1등은 물론 원하는 대학의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이루워질 수 있었던 것은 벤자민에서 수 많은 성취와 실패의 경험이 가져다 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울산학습관 이영록>

대학에서 학창시적 가장 특별한 경험을 작성해서 제출하는 과제가 있었습니다. 친구들은 기껏해야 가족여행이 가장 특별하다고 뭘 써야할지 고민하며 걱정하였습니다. 저는 벤자민학교를 다니면서 많은 체험수업을 경험하였기에 무엇을 써야할지 고민하다가 국토종주를 작성하였습니다. 교수님께서는 어린 나이에 하기 힘든 경험을 하였다며 칭찬을 아끼시지 않으셨습니다. 벤자민학교에서 많은 도전 프로젝트들은 지금까지 저에게 많은 힘을 주고 있습니다.

<울산학습관 손효재>

 

저는 청년사업가로 로맨스(Mans) 대표입니다. 졸업 후 무전여행, 도시 재생사업, 장생포고래축제 스탬프투어사업, 전통시장 활성화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였을 땐 나이가 어리다며 편견을 가지고 무시하던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 만큼 힘들 때도 많았지만 벤자민학교에서 평발이라는 신체의 단점을 극복하고 완주를 했던 경험을 통해 나는 할 수 있다를 외치며 도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저에게 큰 믿음을 가질 수 있게 해준 벤자민학교에게 감사합니다.

<울산학습관 이강희>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나의 성장을 스케치하다‘ 대구학습관 안남숙멘토님과의 그림 전시회
이전글 “국적, 문화, 언어가 달라도 우리는 하나~!”한국학생이 참여한 일본 중앙워크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