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홍익의 꿈과 비전!’ 10월 중앙워크숍
첨부파일 조회 : 2797 작성일 : 2018.10.24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7709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 5기 중앙워크숍이 10,17()~10.18() 국학원에서 홍익의 꿈과 비전이라는 주제로 개최되었습니다. 쾌청한 가을날씨 속에 국학원 120계단을 오르며 인성영재, 지구시민의 뜻을 세웠고 설립자이신 일지 이승헌 총장님의 저서 대한민국에 이런 학교가 있었어?”의 주인공으로 벤자민학교의 가치를 새겼습니다. 교장선생님의 보스리더십은 학생들의 내면에 있는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일깨우는 시간이었습니다. 마음속 이야기와 함께 '미안합니다. 용서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를 크게 외치며 자신과 모두, 지구를 향해 사랑을 전했습니다.

 

 

 


 

 


 

  

UCC대회와 선배들과 나란히 성장스토리, 프로젝트를 발표하는 시간을 통해 자신과 사회의 발전을 위한 그동안의 노력을 보여주고 홍익가치 실현을 위한 모델을 보여주며 서로 뜨거운 박수를 받았으며 벤자민의 전통, 학습관 퍼포먼스 발표를 통해 에너지와 끼를 맘껏 발산하며 모두가 하나 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멘토특강 시간에 파파타팩토리 대표 신강식 멘토님은 도전을 하다보면 처음엔 힘들지만 계속하다보면 재밌어지고 전문가가 될 수 있다며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행복한 삶을 만들어갈 것을 당부했습니다. 탱고피아니스트 길이네스 멘토니은 목표만 바라보고 가면 목표를 이루고 나서 허탈해지는데 타인을 위한 꿈을 꿀 때는 과정에서조차 행복한 인생의 승리자가 될 수 있다며 홍익의 꿈이 중요함을 일깨워주었습니다.

선생님들과 인성영재 선배, 후배들 모두가 하나 되어 힘차게 도약하고 성장하는 워크숍이 되었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Let's GO~!' 부산학습관 영어뮤지컬 알라딘
이전글 ‘이 순간에 있음을 감사합니다!’ 경북학습관 '인성영재 꿈 토크콘서트' 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