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대한민국 청소년의 인성을 책임진다!’ 벤자민임원진 워크숍
첨부파일 조회 : 1055 작성일 : 2018.06.15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7502 주소복사

지난 66~7,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전국 임원진은 12일간의 워크숍을 가졌습니다.

 

간단한 게임을 통해 그간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함은 물론 전국에서 오랜만에 만난 선생님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첫날 저녁에는 벤자민학교 교사로서 가슴 속에 묻어두었던 고뇌와 사랑하는 학생들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눈물과 웃음이 함께 했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진정한 가치와 꿈을 찾아주겠다는 벤자민학교의 정체성을 다시 한 번 자각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후 선생님들은 2018년 남은 하반기 동안 벤자민학교 학생들이 성장해나갈 방향을 토론하고 2019년 새로 들어올 신입생 모집에 관해서 논의를 이어갔습니다.

교장선생님께서는 공교육의 흐름이 벤자민학교의 미래형 교육을 따라오고 있다면서, 벤자민학교가 인성교육의 모델로 자리매김하는데 있어서 선생님들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함으로써 벤자민학교 교사로서의 자긍심을 높였습니다.

 

워크숍에 참석한 교사들은 2018년과 다가올 2019년에도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인성을 책임지겠다는 힘찬 결의 속에서 이번 워크숍을 마무리했습니다.

 

정성된 마음과 사랑으로 학생들을 가르치시는 벤자민학교 선생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1일 기공강사! 재능기부!’ 경기남부학습관 수일여자중학교 국학기공 지도
이전글 “친환경과 재활용” 경남학습관 환경의 날 행사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