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도전하는 1년, 앞서가는 10년', 광주 인성영재페스티벌
첨부파일 조회 : 1183 작성일 : 2017.11.28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6107 주소복사

벤자민학교 광주학습관에서 인성영재페스티벌을 열었습니다.

 



벤자민학교 46명의 기공, 그대에게 오프닝 공연, 이승민 운영위원장님의 축사와 벤자민학교 김나옥 교장선생님의 영상축사로 뜨겁게 시작했습니다.

 

전북학습관 42, 대전학습관 43, 3기 졸업생 2명이 공연과 진행을 도와주어 풍성한 무대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광주지방법원 박길성 부장판사님의 "꿈을 키우는 습관" 멘토특강이 40분 예정이었는데 청중들의 반응에 힘입어 열특강을 80분이나 해 주셨습니다.

   



4기 김민근학생 "나를 찾아가는 1" 그리고 4기 양지영학생 "나를 진정으로 사랑하게 된 나" 발표가 감동적인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학생들의 논리 구성 수준이 매우 높고,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 방법이 명확합니다", 전북교육감..
이전글 '꿈을 찾아가는 과정, 성장하는 우리', 강원 인성영재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