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첫 온라인 수업은?
첨부파일 조회 : 567 작성일 : 2023.03.16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12310 주소복사

지난 3월 3월 3일 대전, 전북, 경북학생들은 첫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선생님 소개와 학생 자기소개 1년간 해보고 싶은 활동 및 연합으로 이루어지는 수업 등을 이야기 나누고 각 지역 대표1명씩 과 연합대표 1명을 뽑았습니다

 

3월 공지사항과 독서에 관련 영상 시청을 하였고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미션도 주었습니다.

지역이 떨어져 있는 관계로 온라인 카톡방 활용 등을 활성화 시키기로 하였습니다.

이제 내일 아침 루틴 미션을 카톡방에서 시작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학생들 소감]

 

  

<대전 김채영>  

  

오늘 대전, 경북, 전북 세 학습관이 함께하는 첫 수업을 하며 새로운 얼굴들도 보고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도 보면서 10기의 시작이 실감났습니다. 그리고 아침 루틴이나 연합 오프라인 수업에 대한 내용을 들으면서 기대 되기도하고 시작에 대한 설렘이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북 최유리>

 

10기를 함께 보낼 친구들 얼굴을 보니 올해가 왔구나~ 라는 생각과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 설레었습니다. 

전북 대표로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충남교육청 등록 대안교육기관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국내 최초 갭이어형 대안 고등학교입니다

벤자민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웹툰 '노을이 뜨는 아침' 의 작가 MU는 누구??
이전글 가슴이 뜨거워지는 3.1절이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