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박주희 가수님과 만남!” 서울학습관 멘토님과 만남 소식
첨부파일 조회 : 759 작성일 : 2022.01.27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12063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서울학습관 김현우, 김규형, 강태모학생이 박주희 멘토님을 만나뵈었습니다.

 

멘토님께서 음악에 관심있는 세 친구에게 음악적인 부분도 멘토링 해주셨지만 인생에서 뇌교육을 알고 사는 것과 모르고 사는 것은 완전 다르다는 말씀을 주셨고 추후 서울 페스티벌에도 오시겠다고 하셨습니다. 멘토님 감사드립니다!

 

 


 

 

[학생 소감]

 

멘토님 말씀을 들으면서 공감되는 부분도 많았고 고민하던 것들을 다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대학을 가는 것에 다른 관점으로 생각하게 됐고 앞으로 어떤 식으로 나를 개발할 것인지 마음가짐을 다지게 되기도 했습니다. 음악을 더 즐기며 꾸준히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서울학습관 김현우>

 

평소 음악 쪽에 대해 궁금하게 많았었는데 현직에 계신 멘토님의 말씀을 들으니 좀 더 시야가 넓어진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스스로가 하는 음악에 대해 확신을 갖지 못해 방황하던 제가 멘토님과 매니저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다시금 저 스스로를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대학에 대해서도 고민이 많았는데 학위든 지식을 더 쌓는 것은 일단 경험을 해봐야 알 수 있다는 것이 단순하지만 확실한 해답인 것 같습니다. 계속 포기하지 않고 저의 길을 달려가겠습니다.”

 

<서울학습관 강태모>

 

현재 연예계에 활동 중이신 멘토님의 말씀들을 듣고 평소에 하던 고민들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진 것 같고 큰 도움이 되는 조언들을 들은 것 같아서 정말 감사드리고 무엇을 할 때 생각하지 않고 일단 해보려고 하고 제가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열심히 살겠습니다.”

 

<서울학습관 김규형>

다음글 “사랑의 연탄배달” 부산학습관 봉사활동
이전글 “내 방처럼 깨끗이!” 부산학습관 방역 봉사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