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내가 바로 갓브레인!”광주전남 인성캠프 보조진행 참여
첨부파일 조회 : 1819 작성일 : 2020.09.22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11608 주소복사

새로운 만남은 항상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그 설렘은 삶의 활력소가 되는 것 같습니다. 지난 811일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광주학습관은 교육청사업 "나는 갓브레인이다!" 인성캠프를 두암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졸업생 양지영학생과 광주학습관 인성영재들이 조진행자로 참가하여 다른 사람의 성장을 돕고 뇌교육의 가치를 알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과 소통이 어려웠다는 진솔한 이야기, 4시간동안 졸지 않았다는 스스로에 대한 대견함, 저학년이라 부정적인 마음으로 시작하였지만 아이들의 변화를 보면서 생각의 변화를 느꼈습니다.

 






 

 

 

[학생소감]

 

 

오랜만에 캠프 보조 진행을 들어갔습니다. 처음에 저학년을 맡았을 때는 아이들이 말도 안 듣고 힘들겠다라는 부정적인 생각들을 했습니다. 하지만 생각한 것과 달리 아이들이 처음에는 집중을 안 하고 소극적인 태도를 보였지만 어느새 적극적인 태도로 바뀌는 것을 보고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습니다. 앞으로 부정적인 생각 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야겠습니다.”

<광주학습관 임서연>

 

오늘 아동센터로 캠프진행을 갔습니다. 초등학교 고학년이고 사춘기가 왔을 수 있다하여 걱정을 많이 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 아이들이 잘 따라 주었습니다. 아이들이라 그런지 순수하고 맑아 나까지 순수해지는 기분이 들어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웃거나 수업에 집중할 때면 나도 모르게 흐뭇했습니다. 다음에 또 캠프가 있다면 재밌게 캠프진행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광주학습관 나수진>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무대에선 내가 주인공~!” 대구학습관 뮤지컬공연 참여
이전글 “더위도 비도 우리의 애국심을 막을 수 없다!” 전국 학습관 광복절행사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