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우리 아이들의 1년을 응원하겠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학부모 오리엔테이션
첨부파일 조회 : 1923 작성일 : 2020.03.14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10463 주소복사

지난 37일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경기남부학습관 7기 신입생의 학부모 오리엔테이션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경기남부학습관 선생님들이 7기 학생들의 성장을 위한 열정의 마음을 담아 인사를 하였고, 오연진 부장선생님이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교과과정, 적성검사, 학기초 준비사항 및 규칙, 프로젝트 진행시 주의사항에 관한 브리핑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경기남부학습관의 1년 커리큘럼과 운영방향에 대해 안내하며 뇌는 완전하다라는 동영상을 시청하며 완전하고 완벽한 뇌를 가진 아이들이 자신의 무한한 창조성을 발휘하고 미래인재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1년이라는 시간동안 아이들을 끝까지 믿어주고 응원해달라는 당부의 말씀도 함께 전했습니다.

이어서, 학부모님들과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지며 학생관리, 학교 운영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나갔습니다.

 

'꿈을 찾는 1!' 이라는 귀한 선물을 쉽지 않게 선택한 만큼 학부모님들은 아이들이 1년간 어떤 모습으로 성장할지 기대감을 갖고 계셨고, 아이의 성장을 위해 기꺼이 멘토가 되고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1년을 만들고자 하는 의지도 보여주셨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은 학생, 학부모, 교사가 함께 성장하는 교육공동체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학부모 소감]

 

벤자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1년동안 선생님들과 함께 잘 성장했으면 좋겠다.”

<경기남부학습관 이예준 학생 어머니>

 

 

보성이가 (벤자민학교 입학을) 늦게 선택하여 조금 걱정이 되었지만 보성이가 잘 해낼꺼라고 믿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김보성 학생 부모님>

 

민주가1년동안 너무 행복한 시간이 된 것이란걸 압니다. 조금더 힘들게 해줬으면 좋겠다라는 바램도 있습니다만 민주는 너무 행복할 것이기에 걱정하지는 않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노민주 학생 어머니>

 

개인적으로는 벤자민학교를 3년 동안 보내고 싶은 엄마입니다. 작년에는 선생님들을 믿고 신경을 덜 썼는데 올해는 좀 더 신경을 써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부모가 되겠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정진호 학생 어머니>

 

걱정이 되기는 합니다. 그러나 선생님들과 현준이를 믿고 1년 동안 현준이가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이현준 학생 어머니>

 

학부모 중에 아빠가 혼자일까봐서 들어올까 말까 고민을 했는데 다른 아빠들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선생님들을 믿고, 유진이가 1년 동안 잘 성장해 낼 것이라고 믿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오유진 학생 아버지>

 

“(우리 아이 뿐만 아니라) 벤자민학교의 아이들이 모두 잘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나와 민족과 지구를 살리는 경영자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우리의 미래 인재들 화이팅^^~~~~”

<경기남부학습관 김승도 학생 어머니>

 

올해 1년도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시간과 더불어 멋진 성장이 기대됩니다. 올해 우리 모두 화이팅~~~!!!”

<경기남부학습관 우준경 학생 어머니>

 

“1년 동안 아이들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부쩍 어른이 되었고 스스로 자신의 삶을 주도해가는 뇌력이 커졌습니다. 올해 다시 1년이 기대가 됩니다.”

<경기남부학습관 한시훈 학생 어머니>

 

 

 

다음글 “새로운 시작! 나의 뇌는 완전하다!!”, 벤자민학교 전국 학습관 온라인 수업 시작!!
이전글 “몸의 온도를 높이면 면역력이 높아진다!!” 대전충남학습관 체력단련 온라인 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