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대안학교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한 벤자민학교!!“
첨부파일 조회 : 1543 작성일 : 2019.05.23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9079 주소복사

지난 430일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가 헤럴드경제가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대안학교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가 미래 한국을 준비하는 우수 교육관련 인물과 기업, 기관을 선정해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기업 및 기관들에게는 지속적인 개발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지난 2006년에 제정된 명성 높은 상입니다.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창의인재 육성이 절실히 요구되는 시대에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20세기 '학교'라는 틀을 깨고 학생 스스로 교과를 구성하고 배움을 실천하여 창의적인 미래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혁신적인 교육 시스템을 도입하여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보여줬다는 성과가 인정되어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김나옥 교장선생님께서는 학생들이 벤자민학교를 다니며 자신의 가치를 찾아가고 아주 많은 활동들을 하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해 무한 가능성을 찾았고 선생님들께서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시고 성원해주신 덕분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오늘 시상식에는 벤자민학교 교직원 및 학생 30여명이 참석하여 함께 축하하며 큰 자부심과 긍지를 높였습니다.

 

이번 대한민국 교육대상 수상은 벤자민인성영재학교가 대한민국 미래교육의 모델임을 방증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가 대한민국과 지구의 희망이라고 생각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지구와 우리가 모두 행복하고 싶어요” 경남학습관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
이전글 “허벅지가 터져도 나의 열정을 막을 순 없다!“ 전북학습관 학생들의 국토종주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