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LED가 되어 세상을 밝혀라!’ 벤자민인성영재 페스티벌 개최
첨부파일 조회 : 1092 작성일 : 2017.01.17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3409 주소복사

‘LED가 되어 세상을 밝혀라!’ 지구를 살리는 리더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 벤자민학교 충북학습관 친구들이 내덕노인복지관에서 페스티벌을 열었습니다. 학생들이 직접 기획해 1년의 성장을 담은 이번 페스티벌은 춤과 기공으로 시작해 학생들 각각의 개성과 스토리가 담긴 성장스토리로 이어졌습니다.

 

학생들은 페스티벌을 준비하며 여러 어려움과 마주쳤지만그만큼 성장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1년을 정리하는 발표를 통해 새로운 내년을 맞이할 계획도 구상합니다학생들의 감동적인 이야기에 학부모님들은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페스티벌에서는 KBS 라디오기자가 참석하여 인터뷰도 진행했습니다또한 일반학교 중고생 20명을 자원봉사자로 모집하여 학생들과 더 많은 사람들에게 벤자민인성영재 캠프와 학교를 알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생 나눔]

 

충북 페스티벌을 준비하고 마치면서 처음 3월달에 보았던 우리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성장했습니다어색했던 우리가 서로 모여 연습도 하고발표도 못하고 무대에 서서 쭈뼛쭈뼛하던 저희가 많은 분들 앞에서 나눔을 하면서 저희들의 성장한 점을 나눔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다들 전보다 멋지게 성장했습니다.”

<충북학습관 이상수>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행복한 청소년이, 행복한 나라를 만든다!, 벤자민 인성영재캠프
이전글 ‘장애인’이라는 편견을 넘어, 친구가 된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