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인도네시아에서 배꼽힐링을 전하고 벤자민학교도 알렸습니다!
첨부파일 조회 : 1337 작성일 : 2016.07.27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3053 주소복사
지난 24일,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김나옥 교장선생님과 벤자민 졸업생 및 재학생 4명이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에서 열린 WhiteHole Inspirational Festival 페스티벌에 참가, 배꼽에서 지구까지, 배꼽힐링을 전하고 벤자민학교를 널리 알렸습니다!



약 500명이 넘게 모인 이번 페스티벌에서 벤자민학교 학생들은 힐링라이프를 활용한 배꼽힐링댄스 공연을 열정적으로 선보였는데, 인도네시아 청중들이 뜨겁게 반응하며 행사의 분위기를 축제분위기로 만들었습니다. 한편 행사진행 중에 벤자민학교와 배꼽힐링부스를 운영하며 현지인들에게 벤자민학교도 알리고 배꼽힐링의 효과를 직접 체험시켰습니다. 교장선생님과 학생들로부터 학교의 설명과 성장스토리를 접한 현지 학부모(7명)와 학생(2명) 총 9명이 입학상담신청서를 작성, 벤자민학교에 큰 관심을 보이는 굿뉴스도 있었습니다! 


또한 인도네시아 나이키지사의 임직원분들을 비롯하여, 많은 분들이 벤자민학교의 국제멘토가 되어주셨는데요, 벤자민학생들은 인도네시아에서 벤자민학교 설립과 운영에 관심을 갖고 있는 관계자들을 만나서 자신들의 성장스토리를 당당히 발표, 함께 만난 모든 분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주었습니다. 현지에서는 벤자민학교 설립정신과 교육시스템이 인도네시아 교육의 희망이 될 거라고 모든 분들이 입을 모아 얘기했습니다. 



배꼽에서 지구까지, 벤자민학교가 배꼽힐링을 전 세계에 전하고 120개국에 벤자민학교를 설립하겠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체험적 인성교육을 통해 스스로 꿈을 찾는 1년 과정의 미래형 대안 고등학교입니다. 학생들은 교과수업, 성적, 시험이 없는 환경에서 자기성찰을 하고 세상속에서 다양한 체험활동과 자기주도적 프로젝트를 운영하며 교사와 멘토의 지원속에 홍익의 꿈을 가진 인성 리더로 성장하게 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한국뇌과학연구원 방문, 진로체험 및 뇌파측정
이전글 '내 안의 가능성을 찾는 복본의 시간' 7월 학생중앙 워크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