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열정으로 불 태웠다!”서울학습관 온라인 페스티벌!
첨부파일 조회 : 350 작성일 : 2021.01.29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11752 주소복사

지난 123일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서울학습관 학생들은 온라인 페스티벌을 진행 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처음 도전하는 온라인 페스티벌이었지만 학생들이 스스로 준비를 하고 오프라인 못지않은 열정으로 실시간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각자 성장스토리를 준비하여 벤자민 학교에서의 1년의 시간을 이야기하고 기공 공연과 댄스 공연으로 학생들의 끼를 마음껏 뽐냈습니다, 정성이 가득 담긴 그림과 캘리그라피 전시도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멘토분들과 선생님, 부모님 등 학생들의 성장을 꾸준히 지켜봐주시고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고 학생들의 감사한 마음을 듬뿍 담은 페스티벌을 마무리하였습니다.

 

 


 





 

 

 

[학생 발표]

 

 

제가 해보고 싶었던 것을 하고 혼자 국토종주도 도전하여 체럭과 정신력이 좋아지고 행복해졌습니다, 지구시민캠프 중 마고대장정을 하며 선생님께서 지금 걷는 길은 인생이라고 생각하고 걸으라고 하셨습니다, 어둠 속에서 앞을 보며 차근차근 내려오니 결국에 목적지까지 도착할 수 있었고 인생이라는 것이 앞이 보이지 않고 결과도 몰라 불안하지만 마고대장정에서 덤덤히 산을 내려온 것처럼 앞으로 나아가야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벤자민학교 졸업 후 저는 특전부사관 시험을 준비할 예정이며 아무리 힘들어도 제 주변에 선한 영향력, 홍익을 전하며 살겠습니다.”

<서울학습관 신동윤>

 

지구시민캠프에서 함께 프로젝트 하고 자기선언도 하며 나는 할 수 있다라는 생각이 생기고 사람들과 지내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성장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마음의 문을 열고 진심으로 대하게 되었습니다. 벤자민 학교에 오길 정말 잘했고 제 자신을 바라보며 많은 것을 깨닫고 바뀌었습니다, 벤자민 학교에서의 1년은 평생에 귀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서울학습관 최연우>

 

벤자민학교에 와서 저는 일반학교에서는 생각하지 못했던 아르바이트와 프로그래밍, 여러 가지 동아리 활동, 제주도 캠프를 하며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하고 앞에 서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벤자민 학교에서의 1년을 보내며 시야가 넓어졌고 앞으로도 많은 활동에 도전하며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서울학습관 박종현>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이제는 무엇이든 할 수 있어요! 전북학습관 1월 워크숍!
이전글 “우리들이 바라본 환경이야기!”광주전남학습관 2020 STORY 발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