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나를 위해 뛰어라!” 경기남부학습관 번지점프 도전!
첨부파일 조회 : 70 작성일 : 2020.11.13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11660 주소복사

지난 108일 경기남부학습관 학습들은 가평에 있는 리버랜드에서 번지점프를 하였습니다. 두려움에 맞서 자신을 던지고 그 두려움을 극복해 본 사람은 살아가면서 그 어떤 고난과 역경, 힘듦이 오더라도 자신을 믿는 근원의 파워가 생기기에 학생들은 도전 하였습니다.

 

학생들은 설렘과 긴장, 두려움이 같이 왔지만 모두 용기를 내어 멋지게 번지를 성공하였습니다. 새로운 경험을 하였고 자신을 한계를 넘으며 몸과 마음을 정화하였습니다. 앞으로 그 어떤 일도 모두 자신감 있게 잘 해낼 수 있는 힘을 기르고 자신의 한계를 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학생 소감]

 

 

번지점프를 하니 정말 머릿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었습니다. 번지점프를 하기 전 조금 두려움 마음이 올라와 주춤 거렸지만 다시 도전하니 용기가 생겨 뛰게 되었습니다.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변하였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생기면 한 번 더 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김승도>

 

번지점프를 한 번도 하지 않은 제 자신에게 경험을 해주었습니다. 영상에서만 봤던 번지점프를 하였고 멀리 있는 산을 보며 떨어졌습니다. 두려움 마음은 금방 사라졌고 팔을 벌려 바람을 맞으며 편안했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이인화>

 

처음엔 자신만만하고 설레었습니다. 타워를 올라가려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순간 조금씩 긴장되었지만 지구시민캠프에서 성장한 고민하지 않고 도전하는 제가 되었기에 기합을 넣으며 두려움을 떨쳐내고 함성을 외치며 뛰어내렸습니다. 타는 동안 재미도 있었지만 두려움을 의식하고 이겨내는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이진호>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번지점프를 하게 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평생 잊지 못 할 시간이었고 한계를 이겨내어 행복하였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오유준>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함께하니 즐거움이 2배!”경북,대전충남학습관 첫차 타기, 아무 데나 가기 프로젝트!